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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불만 & 이의제기

이의 & 불만 접수

  • 윤리준법경영인증원은 아래와 같은 이의 및 불만 사항을 공정하게 투명하게 처리하고 재발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

    • 윤리준법경영인증원의 인증결정에 대하여 아래의 주소로 서면으로 이의제기를 할 수 있습니다.
      • 주소. 서울 서초구 사임당로17길 91 진진빌딩 2층
      • E-mail. info@encc.co.kr
      • Fax. 02-597-0112
    • 모든 이의 및 불만처리 사항은 당사의 내부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.

이의 & 불만 검토

  • 접수된 이의 및 불만에 대한 검토결과는 1개월 내 문서로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.
  • 처리 결과에 대해 동의를 하지 않을 경우에는 공평성위원회 소집을 통해 재검토를 하며 처리 결과는 문서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.
  • 위의 최종 처리 결과에 대해 동의를 하지 않을 경우에는 법원 또는 대한상사중재원에 제소하여 그 결정을 따릅니다.